25만 건 이상의 콘텐츠 포스팅, 10만여 인플루언서 참여, 3,300만 여건 이상 사용자 참여 성과
감동, 공감 코드 영상, 제품 서비스의 정보 소개 영상 등 다양한 주제로 동영상 마케팅 진행 추세
동영상 기반 소셜 플랫폼이 많아지고 주요한 마케팅 수단으로 인식되면서 활용 방법도 다양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2.03 19:42
좋아요 4
조회수 1,230
댓글 0
25만 건 이상의 콘텐츠 포스팅, 10만여 인플루언서 참여, 3,300만 여건 이상 사용자 참여 성과
감동, 공감 코드 영상, 제품 서비스의 정보 소개 영상 등 다양한 주제로 동영상 마케팅 진행 추세
동영상 기반 소셜 플랫폼이 많아지고 주요한 마케팅 수단으로 인식되면서 활용 방법도 다양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